標題:

求 leessang --- ballerino 歌詞

發問:

求 leessang --- ballerino 中文歌詞&羅馬拼音, 謝謝~

最佳解答:

中文歌詞: 請為我唱歌吧 讓她能夠聽見 愛情迷戀 都讓她拿去吧 請為我吶喊吧 能夠傳到她的身邊 今天 明天 都不要來找我 RAP:一切都尷尬 與你第一次吃飯的時候 米粒粘在嘴邊 筷子放進嘴裡的時候 又讓人提心吊膽 我們一起走路的時候 不知道要跟上腳步 還是要搭肩 不知道去哪裡 雖然知道女人 但不知道愛情 為了在我後面 追趕過來的你 我放慢了腳步 愛情隨之開始 沒有浪漫 就像破襪子般 隨波逐流的生活 像茫茫大海般的人生 我看到了 別外一個世界 我興奮地 整天笑著 愛情總是變成眼淚 留在心裡 沒能離開 躊躇不前 讓我們一起生活在 那段美好的回憶中 我要與記憶中的你 一起翩翩起舞 RAP:沒有你的這一切 似夢非夢 我也不知道 自己往哪走 現在這個地方 是否是你的懷中 為何我的心會痛 請為我唱歌吧 讓她能夠聽見 愛情迷戀 都讓她拿去吧 請為我吶喊吧 能夠傳到她的身邊 今天 明天 都不要來找我 RAP:要守護些什麼 被它所累 也要瘋癲 我曾為你痴迷過 在你想看的時候 我總是為你跳舞 我是Ballerino 你看著我跳舞 微笑的臉也變紅了 黑暗也變得明亮 就算世界怎麼變 我們彼此都不變 我們永遠在一起 一同走過人生路 我們曾這樣約定 但是留下我一人 在悲傷的音樂中 勉強留下來 跳起舞蹈 在漆黑的游樂場裡 微笑著的旋轉木馬 像它那樣死笑著 我奢望著 你是否會來 請為我唱歌吧 讓她能夠聽見 愛情迷戀 都讓她拿去吧 請為我吶喊吧 能夠傳到 她的身邊 今天 明天 都不要來找我 羅馬拼音: sarangeun eonjyena nunmulee dwae jaseumye nama ddeonajido mothan chae ddo kireul meomchunye wuri saranghaedeon keu chu-eokmaneun eeji marayo nae mamye yeongwonhee nama nal kibbeukye haejwoyo HOOK:?) nareul weehae noraereul bureo jwo keunyeo-yekye deurikye sarangdo (yehye~) miryeondo (yehye~) da kajyeo karako nareul wonhae sorireul jireo jwo keunyeo-yekye jeonhae jwo woneuldo (yehye~) nae-eeldo (yehye~) nal chaji marako Verse 1:??) modeun kye eosaekhaeseo neowa cheo-eum babeul meokeul ddaen bapeuree eebkaye mudeulkka sujeoreul eebye neoheul ddaen sinkyeongee sseu-eeko ddo hamkkye keoreul ddae nareul machwoya hanji epkkaereul kamssaya halji eodiro kaya halji yeojaneun araseodo sarangeun jal morajiye na-ee dwee-ye jjocha wodeut ddara woneun neoreul weehae jokeumeun neurikye keoleo jumyeo sarangeun sijakdwaeji nangmando eobko kumeongnan yangmalcheoreom dweeneun daero sara wa mangmangdaehae katdeon na-ee salmye ddo dareun syesangeul boaseo nan neomu johaseo on jeongeel wubko danyeoteo 2010-01-06 17:51:48 補充: CHORUS 2:ALI) sarangeun eonjyena nunmuree dwae kaseumye nama ddeonajido mothan chae ddo kireul meomchunye wori areumdabdeon keu chu-eok sokye hamkkye sarayo kieok sok keudaewa hamkkye nan chum chul keoyeo-yo 2010-01-06 17:52:03 補充: Bridge:?+??) eum eum eum eum eum neo eobneun jikeum modeun kye kkumeenji kkumee aninji eum eum eum eum eum nan jikeum eodeel hyanghae kako eetneun keonji eum eum eum eum eum jikeum ee kotee neo-ee pumeenji peumee aninji eum eum eum eum eum apeun kaseumeun wae-eelkka? HOOK) Repeat 2010-01-06 17:52:16 補充: Verse 2:??) mueonkal jikyeo-ya haneun keon keukeotye jichyeodo michyeo-ya haneun keot keurae nan neo-yekye michyeoteotji nan nika wonhal ddae eonjyena chumeul chudeon Ballerino keu moseubye wubdeon nee eolkuri da bbalkaejiko eodumdo hwanhaejiko syesangeun dolko durado wurineun keureoji ankiro 2010-01-06 17:52:20 補充: seoroye kyeotye worae namkiro han kiro katee kakiro keureokye yaksokhaeji hajiman horo nama seulpeun eumakye eokjironama chumeul chwo bwa bul kkeojin nori dongsanye wutko eetneun hweejeon mokma keucheoreom jukeun deut wuteumyeo nika olkka miryeoneul kajyeobonda

免費註冊體驗

 

此文章來自奇摩知識+如有不便請留言告知

其他解答:
arrow
arrow
    全站熱搜

    dvhtlbz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